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서포터, 가입 시 현금지원은 물론 TV결합 컨설팅 제공

  • 기사입력 2020.01.07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이달부터 모든 지역의 국민이 초고속 인터넷을 요청한다면, 시내전화와 같이 산간 지방이나 비닐하우스 등에서도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초고속 인터넷이 보편적 서비스로 제공되는 것은 우리나라가 세계에서 8번째다. 이 중 가장 빠른 속도인 100mbps(백메가)로 제공한다.

이에 초고속 인터넷을 희망하는 가입자들이 늘어날 전망으로 대다수 가입자들은 3년 약정을 통해 이용하고 있으며 3년 약정이 지나 인터넷 설치를 고려하는 이용자들이 많다.

이에 인터넷 설치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주목 받고 있다. 인터넷 약정만료 시 신규가입 또는 재가입을 진행한다면, 사은품 및 현금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인터넷서포터’가 인기를 얻고 있다. SK, KT, LG 통신 3사의 인터넷 상품으로 가입을 진행 시 가족결합상품을 견적 비교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상품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아파트, 주택, 오피스텔, 원룸, 자취방 인터넷 등 상황에 맞게 저렴한 비용으로 가입을 돕고 있다.

이에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를 통해 SK, KT, LG 인터넷 가입 시 IPTV 비교 추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CJ헬로 인터넷과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또한 가입을 돕고 있어 업체를 통해 결합상품 및 SK LG KT 인터넷, TV 요금제 채널(슬림, OTV에센스)에 대해 알아보았다.

우선, SK 브로드밴드 인터넷의 경우 결합상품을 통해 다양한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재 SK에서 진행하는 가족결합 할인은 SKT온가족할인, SK온가족할인, SK텔레콤 결합할인, 온가족플랜, 인터넷결합, T끼리온가족무료 등 SK브로드밴드 설치 시 다양한 인터넷TV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둘째로 LG유플러스의 경우 엘지 유플러스 티비와 인터넷을 결합 시 다양한 TV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LG가족결합 시에는 LG유플러스 가족결합, 유플러스 가족무한사랑, 한방에YO할인, 한방에홈2, 한방에요, 한방에HOME 등 다양한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다.

끝으로 올레KT의 경우 올레티비와 인터넷TV 및 KT TV와 올레TV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KT 총액결합할인, KT인터넷 휴대폰 결합 요금제, 프리미엄 가족결합 둥 다양한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터넷견적비교사이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여러 포털사이트 키워드 검색어 및 연관 검색어 들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개통현금지급, 인터넷티비결합상품 등 다양한 인터넷설치 관련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올레KT·LG 통신 3사는 백메가 초고속 인터넷 및 기가인터넷가입과 다양한 IPTV 비교 추천을 돕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통신비절감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 IPTV결합상품 등 이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를 활용한 결합상품 가입이 통신비 절감 혜택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SK, KT, LG 통신 3사 인터넷 결합상품 가입 시 가족 구성원에 따라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온가족플랜, 총액결합할인, 가족무한사랑 등 가족결합으로 가족할인을 받을 수 있다.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으로 사전승낙서를 통과해 공식인증 받은 ‘인터넷서포터’는 법인사업자로 운영되는 것은 물론, 인터넷가입사이트 부문 업계 내에서 9년 업력 동안 인터넷가입 현금지급 100% 안정성을 보장해 지원 무사고로 운영되어 왔다는 점과 업계 최초로 통신상품 최저 요금 설계 컨설팅 특허출원으로 고객만족1위, 소비자브랜드 대상 연속 6회 수상을 한 바 있다.

현재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T올레(케이티),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통신사별 요금제 및 현금 사은품과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며 특히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으로 주택 인터넷 설치를 통해 연결 받아 설치비용까지 절약을 돕기 위해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터넷 설치 희망 시 저렴한 가격에 인터넷 설치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