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기사입력 2020.01.06 17: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2018년 12월부로 이용요금을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인상했다. 인상된 요금의 여파에 직면했던 지난 해에는 많은 이용객들이 주차요금이 부담스럽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특히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을 이용하기가 어려웠던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 및 노약자 또는 아이와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불만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았다.

이들은 김포공항 주차비 절감을 목적으로 주차대행업체들을 선호하였으나 불법주차대행업체로 인해 피해를 입고 있다. 이들은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부과를 받거나 주차된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직원 등 악행을 일삼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전망이다. 해당 업체는 저렴한 이용요금과 꼼꼼한 서비스로 다년간 호평을 받아왔다.

SK주차장은 이용객들이 부담을 덜어낼 수 있도록 파격 주차비할인 혜택과 주차대행비 무료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직접 주차장을 방문한 주차고객에 한해 평일 10,000원 및 주말 15,000원에 이용이 가능한데, 이는 김포공항 주차요금 대비 최대 50%할인된 요금이다.

단, 주차대행비 무료 프로모션은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게 한하여 적용해 유의하여야 한다.

SK주차장은 주차대행 전문보험에 가입돼 있어 사고가 발생했을 때에도 보상이 가능하며,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안심하고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는 평이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이며,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