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단신도시 초학세권 아파트 단지 검단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완판 임박

  • 기사입력 2020.01.04 06: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이 95% 이상의 분양률을 기록하며 분양마감이 임박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교육환경을 비롯한 생활 인프라가 우수한 단지는 부동산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기 마련이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 단지 바로 앞에 초·중·고등학교가 조성되는 ‘원스톱 학세권’ 단지가 분양을 앞둬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스톱 학세권’이란 미성년 자녀가 학교에 다니는 12년 동안 도보로 학교에 통학할 수 있는 입지를 말한다.

부모는 손닿는 거리에 아이가 있어 상대적으로 안심할 수 있고, 아이는 급격한 환경의 변화 없이 익숙한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원스톱 학세권’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이 95% 이상의 분양률을 기록하며 분양마감이 임박했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에서만 노블랜드 아파트 총 3,418세대를 공급하여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며, 금회 2차 공급분인 `에듀포레힐`은 1,417세대로 지하3층~지상20층의 총 21개동의 가장 큰 규모이다.

교육시설은 물론 교통여건, 생활 인프라 등을 모두 갖춘 마지막 명품입지에 조성되는 만큼 도보권에서 다양한 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분양관계자는 “학세권, 숲세권,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단지 내 실내수영장과 실내체육관 등 명품 커뮤니티로 높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단지”라고 전했다.

현재 95% 이상의 계약률을 보이며 분양마감을 코앞에 두고 있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