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폰11·PRO 실판매 에어팟 2세대 무선 증정 및 갤럭시S10 최저가 등장

  • 기사입력 2020.01.05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다양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의 출시로 인해, 스마트폰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8월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 애플의 신형 아이폰11·PRO·PROMAX, LG전자의 LG V50S ThinQ 가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은 플래그쉽 스마트폰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 중에서도 대표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아이폰11 시리즈는 출시일 전 디자인에 대한 우려와 달리 LTE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량을 보이면서 전작 아이폰XS 대비 30% 이상 상승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신형 아이폰11 시리즈의 경우 기존 아이폰11과 아이폰11PRO(프로), 아이폰11PROMAX(프로맥스) 3가지로 나뉘어져서 출시됐다. 기존 아이폰11 모델의 경우 6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색상을 통해 컬러마케팅에 성공했으며, PRO와 PROMAX 모델의 경우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일부 색상을 품귀현상까지 일으키며 빠른 재고 소진을 보일 정도로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아이폰11 시리즈 스펙은 초광각 렌즈 탑재, 프로급의 촬영 수준과 편집, 배터리 수명은 전작 아이폰XS 시리즈 대비 5시간 상승, A13 칩셋 탑재로 아이폰XS 대비 20% 성능 향상, 트리플 카메라 탑재와 제품 크기가 각각 달라 원하는 디스플레이 크기를 구입할 수 있어 폭이 넓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아이폰 시장의 상승기류로 인해,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아이폰11 시리즈 실판매와 동시에 사은품으로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 3종세트 및 스마트기기 6종세트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해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올댓폰’은 LTE 스마트폰 재고정리를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도록 카페 추가 지원금을 투입하여,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여러 가격 할인 프로모션 적용으로 상반기 최신 플래그쉽 모델과 아이폰11 외 다양한 스마트폰을 최대 100% 할인된 공짜폰 수준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이번년도 상반기 최신 모델 갤럭시S10 가격을 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LG G8 ThinQ 모델은 할부원금 0원에 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 없이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해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갤럭시노트10 최저가 판매, 갤럭시 A40·A30·갤럭시S9·S8·갤럭시와이드4·와이드3·아이폰7 등을 할부원금 0원에 판매하고 있어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이라면 구입에 있어서 지금이 최적의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