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씨에이씨컴퍼니, ‘2019 헤럴드 고객만족경영대상’ 부동산 신축빌라 부문 대상 수상

  • 기사입력 2020.01.03 13:1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빌라 정보제공 서비스 ‘집나와’와 발빠른 부동산 현장정보를 제공하는 ‘하우스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부동산 정보제공 플랫폼 기업 씨에이씨컴퍼니가 ‘2019 헤럴드 고객만족경영대상’ 부동산 신축빌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헤럴드경제가 내세운 ‘고객만족경영대상’은 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와 소비자들의 신뢰도 및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자 지속적인 만족을 주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 선정하여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가교 역할을 자임하고 있다.

부동산 신축빌라 부문 대상을 수상한 씨에이씨컴퍼니는 빅데이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집나와’를 통해 전국 신축빌라, 구옥빌라의 다양한 매물정보를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신축빌라 시세, 통계, 학군, 교통정보 등 토탈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용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집나와 플랫폼과 공공데이터 포탈을 통해 수집되는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인공지능 학습 알고리즘을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이를 반영한 빌라 특화 부동산 가치평가 분석 프로그램 ‘빅그램(Big gram)’을 런칭, 보다 검증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집나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의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분양이 완료된 소비자의 만족도 후기와 계약이 성사된 전문가의 후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씨에이씨컴퍼니 박종수 대표는 “독자적인 인공지능 분석 프로그램 개발과 더불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과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역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빌라 부동산 전문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