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신년맞이 주차요금 인하 이벤트 호평

  • 기사입력 2020.01.03 15: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2018년 12월부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이용요금 인상을 진행한 바 있다. 현재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이 책정돼 있으나 이는 국내 공항들 중에서 가장 비싼 편에 속한다.

일반적인 여행객은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이나 자가용을 선택해 공항을 찾을 수 있지만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이나 노약자 및 아이와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가 어려워 자차 이용이 불가피하기 때문에 불만을 제기하고 있다.

일부 불법주차대행업체들로 인해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기에도 걱정이 앞선다. 이들은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부과를 받거나 주차된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직원 등 다양한 방법들로 피해를 입히고 있다.

여행객의 부담과 불안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신년이벤트로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이벤트는 파격 주차비할인 혜택과 주차대행비 무료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직접 주차장을 방문한 고객에 한해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인하가 반영된 김포공항 주차비는 평일 10,000원 및 주말 15,000원이다.

또한 주차대행비 무료 프로모션은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게 한해 적용 가능하니 유의해야 한다.

SK주차장은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돼 있어 사고가 발생했을 때에도 보상이 가능하다. 또,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주차된 차량들을 안전하고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

한편,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이며, 김포공항 주차요금 등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