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론파킹, 업계 최저요금. 신뢰 높은 고객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20.01.03 12: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저가항공사가 출범한 이후로 항공료에 대한 부담은 크게 줄었다. 이는 해외여행객들이 크게 늘어나는 이유로 작용했다.

출발일정까지 충분한 시간을 갖고 항공권을 사전 예약할 경우 국내여행과 크게 차이가 없을 정도의 비용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주로 인천공항을 이용하게 되는데, 공항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거주하는 이들은 주로 자가용을 이용해 공항을 찾는다. 자차로 공항을 찾으면 편안하게 공항을 찾을 수 있고 혼잡한 시간도 피할 수 있으나 주차요금이 발생한다는 게 단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이 주차요금에 부담을 느꼈던 여행객이 관심을 받고 있다.

아론파킹은 장기간 주차 시 금액할인이 추가로 적용돼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기 아주 좋다. 인하가 반영된 금액은 업계 최저요금이다. 이용후기들을 간단하게 살펴봐도 인천공항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었다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또한 실내 및 실외 주차장을 택일하여 이용이 가능하고 실내·외 주차장에 16개의 카메라를 설치하여 차량들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 이에 안심하고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주차서비스는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에서 차량번호와 차종, 날짜 및 시간, 연락처 등 5분이내로 접수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사항들을 기재하면 완료된다. 또, 여행당일 예약도 가능한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공항의 도착 30분 전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도착시간에 맞춰 기사가 출발해 간편하게 여행길에 오를 수 있으며, 귀국 후 차량을 찾고자 할 때에는 도착 즉시 아론파킹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10분이내로 차량을 돌려 받아 귀가길에 오를 수 있다.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천공항발렛파킹 ‘아론파킹’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