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어린이 종합비타민 아테네 키즈 등 새해 선물 세트 선봬

  • 기사입력 2020.01.02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2020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 '아테네 키즈' 부터 성인을 위한 제품에 이르기까지 스페쉬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새해 선물 기획 세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각 기획 세트의 자세한 구성과 할인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린이들의 장 건강은 매우 중요하다. 입으로 섭취한 음식물은 위에서 소화가 되고 소장으로 가 영양분 흡수를 진행한 뒤 대장에서 장내세균에 의해 찌꺼기를 분해하는 과정을 거쳐 배설된다.

장에는 100종류 이상, 약 100조 이상의 균이 존재하는데 건강한 장을 위해서는 유익균과 유해균 비율의 균형이 필요하다.

대장균과 같은 유해균은 장내 유독물질을 생성하고 이 유독물질은 장에 흡수되어 몸에서 독성을 나타내 건강에 위험요소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 편식, 인스턴스, 과자류 섭취 등의 식습관은 장내 균총의 균형을 깨뜨리고 장의 기능저하, 배변 불균형을 유발하기 때문에 장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고 나쁜 식생활은 지양하는 것이 필요한 것이다.

전문가들 역시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등을 통해 인생 첫 단체생활을 겪는 시기인 만큼 달라진 생활패턴과 생활 환경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이나 스트레스가 우려된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원활한 배변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각별한 관리와 주의가 필요한 시기"라고 조언했다.

4세부터 10세까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아테네 키즈'는 기초가 탄탄해야 할 어린이의 맞춤 영양 관리를 위한 성분을 담은 멀티비타민이다. 기능을 생각한 13가지 주원료와 20가지 다양한 부원료를 담아 9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 자일로올리고당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균형 있는 영양과 성장 발달은 물론 예민한 장까지 고려했다.

자일로올리고당은 식약처로부터 장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위, 소장에서 분해되지 않고 대장까지 도달해 비피더스균과 같은 유익한 균에게 영양소를 공급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것.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초등학교 입학, 어린이집/유치원 단체선물 등 어린이를 위한 선물 문의가 많다. 영양제의 경우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는 편"이라며 "필수 비타민 함유, 프리미엄 원료 사용, 식약처의 인정 등 다양한 부분을 따져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