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주차장’, 김포공항 인접 주차장으로 합리적 주차요금 구성 주목

  • 기사입력 2019.12.31 11: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요즘 김포공항을 방문객들 중,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찾는 발길이 늘었다.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이용요금보다 저렴한 것은 물론, 김포공항과 가까운 좋은 입지 때문이다.

자가용 차량를 이용해 김포공항을 방문할 시에는 차량 주차문제가 동반한다. 이에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안전한 주차는 물론, 저렴한 주차비로 인해 여행비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현재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의 경우 3일 이상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장기 주차고객을 대상으로 주차대행 서비스 요금 및 발렛파킹 요금은 무료로 진행하며, 공영주차장 금액보다 저렴하게 책정된 주차요금 때문이다.

또 업체는 가장 인접한 위치에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어 서비스 이용 시 빠른 대처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SK주차장의 주차요금은 평일 1만원, 주말 1만5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주차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김포공항과 약 2~3분가량 거리에 위치해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편안하게 차량을 인수·인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차대행을 담당하는 기사들이 모두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돼 있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으며,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에는 모두 CCTV가 설치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를 사전에 차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운영돼 추가로 이용할 시 깨끗하게 세차가 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관계자는 “현재 이용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 한해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이벤트를 비롯해 주차장 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SK주차장 플러스친구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SK주차장은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 한해 주차대행 무료 이벤트로 1만5000원의 주차 대행료는 3일 이상 이용고객에 한해 적용되는 만큼 당일 및 72시간 이하 이용 시에는 무료이벤트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 사항은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