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 주차대행 전문 미키발렛 주차장, 주차요금50% 할인 이벤트로 여행객들 부담 덜어

  • 기사입력 2019.12.31 12: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추운 겨울 시즌이 다가오면 인천공항은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가는 여행객들로 가득하다.

장기간 여행을 떠는 여행객들이라면 자가용을 이용해 공항까지 이동하여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에 주차를 하려는 계획을 한번쯤은 세워보았을 것이다.

하지만 비싼 주차비 때문에 부담을 느껴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쉽지는 않다.

최근에는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인천공항 주차대행 전문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여러 업체들 가운데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주차요금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이용객들에게 꾸준한 호평을 얻고 있다.

해당 업체는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예약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인천공항을 빠르고 편하게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여행기간 중 소중한 차량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맞춤형 스케줄 운영으로 정해진 여행 일정에 따라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으며, DB손해종합보험, 발렛보험, 탁송보험 등에 가입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보장한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해외 출발 전 당일 인천공항 주차대행 예약도 할 수 있다.

공항 도착 30분 전에 접수를 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된 장소로 출동을 실시하고 전문기사가 차량 외부 상태를 확인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키발렛주차 관계자는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기 전에는 차량관리에 최선을 다하여 끝까지 책임을 질 수 있는 업체인지 확인해야 한다. 그래야만 여행길을 안심하고 갈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미키발렛주차는 완벽한 서비스가 보장돼 안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실시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 예약 고객 자동할인과 전 고객 이벤트 쿠폰 할인이 적용되고 5일 이후 장기주차 대상자에 한해 주차비용 50% 할인이 제공된다. 또, 온라인 우선예약 시 주차 비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1터미널 예약 고객에 한해 발렛비가 무료로 적용된다. 또한 차량 외부 물세차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주차 대행료 무료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