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핫딜폰, 경자년(庚子年) 맞아 아이폰11 Pro. 갤럭시노트9. S10 가격 할인

  • 기사입력 2019.12.29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핫딜폰’이 다가오는 경자년(庚子年)을 앞두고 LTE 플래그십 모델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회원 수 28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핫딜폰’이 다가오는 경자년(庚子年)을 앞두고 LTE 플래그십 모델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핫딜폰은 지난 11월 초 출고가 인하와 공시지원금 상향이 맞물리며 최저가를 갱신했던 갤럭시S10과 LG G8 모델이 핫딜폰 추가지원금이 적용되며 각각 3만 원대와 0원으로 다시 한 번 최저가를 갱신했다.

또, 충성 고객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노트 시리즈’ 와 ‘아이폰 시리즈’ 의 갤럭시노트9과 아이폰X의 경우 각각 10만 원대와 20만 원대까지 몸값을 낮춰 마니아층을 공략했다.

특히, 개통 14일 이내 반품된 상품을 전문 인력이 검수 후 판매하는 리패키징 모델이 최근 가성비폰으로 급부상하고 있는데 갤럭시S10, S10플러스가 각각 0원과 5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고 아이폰XR이 4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0월 25일 LTE 모델로 출시되어 예판 당시 전작 아이폰XS 시리즈보다 30% 이상 높은 판매량을 보여 반전 흥행을 선보인 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 사은품은 당초 에어팟2가 제공되었으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패드7, 에어팟PRO 등으로 업그레이드해 아이폰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애플이 차세대 아이폰SE2를 내년 초 봄에 출시할 것으로 내다보고 아이폰SE2 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핫딜폰에서 진행 중인 아이폰SE2 사전예약은 문자 알림 서비스 개념으로 진행되며 신청 후 아이폰SE2 정식예약 오픈 시 무료로 문자 알림 서비스와 더불어 신청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개통까지 완료한 회원들에게는 애플워치4, 아이패드PRO,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어팟2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핫딜폰 관계자는 “연말 연시는 스마트폰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시기지만 높은 가격 때문에 교체에 부담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마진보다는 재고 정리에 중점을 두고 카페 자체 할인을 더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