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럭시S11·아이폰SE2 디자인 유출…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사전예약 인기

  • 기사입력 2019.12.30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LTE에서 빠르게 5G 상용화가 시작된 가운데, 제조사들은 내년 상반기 신모델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와 애플은 내년에 신모델 갤럭시S11과 아이폰SE2를 출시한다고 전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상반기 플래그쉽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큰 것으로 보인다.

애플의 LTE 모델로 출시한 아이폰11 시리즈의 경우 혹평을 얻었던 출시 전과 달리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어, 내년 상반기 출시될 예정인 애플의 보급형 아이폰SE2에 애플 매니아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폰8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출시될 전망으로 아이폰SE2 가격의 경우 한화 46만원부터 출고가가 시작될 것으로 보이며, A13 칩셋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20년 삼성전자가 출시할 예정인 갤럭시S11과 갤럭시 폴드 차기 작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하는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S11의 경우 최근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되어 특히 북두칠성을 연상케 하는 후면 카메라 디자인이 눈에 띈다, 후면에는 5개의 카메라 센서와 플러스 등 총 7개의 홀이 달려 있다.

2020년 상반기 신제품 출시가 다가오자 국내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아이폰SE2 모델과 갤럭시S11 모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혀 가입유형에 따라 최대 40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68만원 이상 가격할인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시작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무료 사전예약만 신청해도 출시일 알림 무료 문자 서비스를 진행해 신청자가 늘고 있다.

갤럭시S11, 아이폰SE2 사전예약 신청 시 갤럭시 버즈 및 에어팟 2세대 무선 이어폰 증정과 더불어 해외 여행권 2인 및 명품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 추첨을 통해 공기계 증정, 기기값 반값 지원, 1년치 요금 지원, 아이패드 10.5, 갤럭시 워치를 지급해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아이폰12 사전예약 등을 비롯해 갤럭시S11, 아이폰SE2 사전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댓폰’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에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