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 주차서비스 업계 최저요금으로 이용 가능

  • 기사입력 2019.12.28 12: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저가항공사들이 생겨나게 되면서 항공료에 대한 부담이 크게 줄어들게 됐다.

사전에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 국내여행과 크게 차이가 없을 정도로 해외여행 가능해 여행길에 오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행객들이 크게 늘어난 만큼 인천공항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로 붐비는 경우가 많은데, 여행객들이 몰리는 시간대를 피하고 싶거나 여행경비를 절감하고 싶은 이들은 대부분 자가용을 이용해 공항을 찾는다.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주차금액이 발생한다는 게 단점인데,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찾는 이들에게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이 관심을 받고 있다.

아론파킹은 장기간 주차 시 금액할인이 추가로 적용, 업계 최저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해 해외여행들이 이용하기 아주 좋다. 이용후기들도 인천공항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었다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또한 실내 및 실외 주차장을 택일해 이용이 가능하고 실내·외 주차장에 16개의 카메라를 설치하여 차량들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

주차서비스는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에서 차량번호와 차종, 날짜 및 시간, 연락처 등 5분이내로 접수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사항들을 기재하면 완료된다. 또, 여행당일 예약도 가능한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공항의 도착 30분 전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도착시간에 맞춰 기사가 출발해 간편하게 여행길에 오를 수 있으며, 귀국 후 차량을 찾고자 할 때에는 도착 즉시 아론파킹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10분이내로 차량을 돌려 받아 귀가길에 오를 수 있다.

한편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천공항발렛파킹 ‘아론파킹’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