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년 여성 불청객 갱년기증상, ‘365올퀸’으로 관리

  • 기사입력 2019.12.26 15:3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중년 여성들의 고민거리는 한두 가지가 아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큰 고민거리이자 걱정은 언제 찾아올지 모를 갱년기일 것이다.

중년이라면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갱년기이지만 남성보다 여성이 더 많은 비율로 갱년기를 겪는다.

갱년기는 여성의 60~80%가 겪으며 갱년기초기증상에는 극심한 기분 변화로 인해 불안감, 우울감을 느끼고 날카로워진다. 또한 50대여성갱년기증상으로 안면홍조, 요실금 등 신체 기능에도 문제가 생기며 지속기간은 평균 4~7년이다.

원인은 단지 노화에 의해서뿐만 아니라 가족력, 흡연, 스트레스, 고혈압, 당뇨 같은 만성질환이 있을 때 더 악화할 수 있다.

요즘은 갱년기증상을 완화하거나 갱년기가 오기 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갱년기에좋은음식을 섭취하거나 예방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 식품들을 섭취하는 추세다. 해서 여성갱년기영양제 제품들도 많이 출시되었는데, 그중에서도 ‘365올퀸’은 피크노제놀을 비롯한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갱년기를 겪는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365올퀸은 복합 기능성 건강식품으로 천연 항산화 물질 피크노제놀이 함유돼 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노화를 방지해주고 약해진 뼈 건강관리와 함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도 도움이 되는 '비타민D', 각종 독소와 발암물질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비타민 E',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요소로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역할을 하는 '아연' 등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를 더했다.

한편, 365올퀸은 2019 한국고객만족도1위에서 건강기능식품 여성갱년기 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한 바가 있다. 제품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