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오토모빌,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크리스마스 기획전

  • 기사입력 2019.12.23 10:1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수입차 및 국산차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 브랜드 스타오토모빌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명 수입차 브랜드 전 차종을 대폭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하며, 가격부담이 높았던 외제차 장기렌트, 오토리스를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 대상 차량으로는 벤츠 GLC클래스, 아우디 Q7, 지프 그랜드체로키 등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인기차량, 신형차량이 포함되어 있어 화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 상담신청을 남겨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타오토모빌에서 취급하는 전 차종이 프로모션가로 마련되어 있다.

스타오토모빌을 통해 상담을 신청한 고객 누구나 상담 시 차량색상과 같은 부가옵션, 신용등급, 연비, 이용목적, 정비서비스 유무 등을 고려한 맞춤형 상담을 지원받을 수 있다.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한 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차량추천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계약기간 종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신차 장기렌터카, 오토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터카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차를 할부구입하는 대신 장기렌트카, 장기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는 엔진오일 무상교체와 같은 차량관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의 경우 보험료 할증이 없어 더 합리적인 금액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는 계약기간 동안 지불한 월 이용료 전액을 비용처리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견적을 제공받는 기업으로, 스타오토모빌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렌트, 리스 계약 시 고객의 초기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심사기준을 대폭 낮춘 무보증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상품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