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렌탈, 경제성 갖춘 최신 복합기 임대로 업무 효율 증대

  • 기사입력 2019.12.23 09:1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빠른 속도와 간편한 사용 방법으로 사무실 내 업무 효율을 더욱 증대시켜주는 복합기가 속속 등장해 많은 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출시되는 복합기는 공간 차지가 덜한 소형 사이즈에도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다. 인쇄 속도가 빠를 뿐만 아니라 모바일 연결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도 있어 편리성과 경제성을 자랑한다.

하지만 최신 기능을 갖춘 복합기는 일반적으로 높은 금액대를 형성해 선뜻 구매하기가 망설여질 수밖에 없다.

이에 최근 월정액을 지불하고 최신 기기를 대여할 수 있어 초기 자금 부담이 없는 복합기 렌탈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

복합기 구매시 영구 소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최신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교체하려면 다시 큰 금액을 부담해야 한다.

렌탈 서비스 이용의 경우 계약 기간이 끝나면 신제품으로 교체가 용이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복합기나 복사기, 프린터 임대는 잔고장 등 문제 발생시 업체에서 신속하게 AS해주며 토너나 용지 등 소모품 관리도 도맡아 해주기 때문에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복사기, 프린터 렌탈 업체는 다양한 기기를 보유하고 있어 흑백, 컬러 전용 기기나 인쇄력이 좋은 칼라레이터프린터 대여 등 회사에서 주로 사용하는 업무에 따라 임대 계약을 맺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 전 회사에 필요한 기능과 월 사용 매수 등을 미리 알면 원활한 계약이 가능하다.

전국에 16개의 직영점(서울시 본점, 광명시, 일산,과천시, 시흥시, 천안시, 세종시,대전시, 당진시, 군산시·정읍시, 광주시·담양군, 목포시·해남군, 경산시·대구시, 창원시·김해시, 수원시, 보령시)과 50개의 협력점을 운영하고 있는 하나렌탈은 고객에게 맞춤형 임대 솔루션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100% 정품 토너 사용, 팩스 무상 제공, 미사용 매수 100% 이월 등의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기기를 관리해 소모품이 떨어지기 전 빠르게 보충해준다.

고장이 발생하면 온라인 원격 지원 서비스 및 전문 기사 방문으로 신속하게 해결해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돕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