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대행료 무료·주차요금 인하로 부담 없애

  • 기사입력 2019.12.20 1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격 주차비 인하 이벤트로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에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는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대비 50 %가량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3일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아이나 노약자와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들은 공항을 찾을 때 대중교통(지하철, 버스)보다는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찾고 있었으나 지난 12월 이용요금이 인상한 후로 부담이 커졌었다”라며 “이들이 부담이 없이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주차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했을 때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주·정차 시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CCTV를 설치하였으며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운영되어 추가로 이용할 시 깨끗하게 세차가 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 관계자는 “일부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사례들이나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으로 여행객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으니 업체를 선정할 때 유의하여야 한다.”라고 전했다.

또,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언제나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라며 “김포공항 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비 등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SK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