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연말연시 이벤트로 주차요금 50% 인하 등 다양한 혜택제공

  • 기사입력 2019.12.19 14:0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미키발렛주차’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들을 이용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미키발렛주차’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들을 이용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미키발렛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영주차장 대비 50% 저렴한 주차요금을 제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선 예약 고객 자동할인과 전 고객 이벤트 쿠폰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5일 이후 장기주차 대상자에 한해 주차요금 50% 할인이 적용되고 있다.

또, 제1터미널 예약 고객에 한해 발렛비를 무료 적용해 주고 있으며 이 밖에도 차량 외부 물세차 서비스 및 주차 대행료 무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미키발렛은 이용객의 편의를 보장하기 위해 당일예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공항 도착 30분 전에 고객센터로 접수를 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된 장소에 대기하고 있어 편안하게 여행길에 오를 수 있으며, 전문기사가 차량 외부 상태를 확인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24시간 예약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DB손해종합보험, 발렛보험, 탁송보험 등에 가입돼 있어 주. 정차 시 문제가 발생해도 원활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미키발렛주차 관계자는“우리업체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라며 “맞춤형 스케줄 운영을 제공해 여행 일정에 따라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