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빈즈’ 이유식, 티몬 티비온 라이브 특가행사 진행...이유식 단품, 세트 등

  • 기사입력 2019.12.18 19:5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엘빈즈에서 12월 연말을 맞이해 2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동안 티몬 티비온 라이브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엘빈즈에서 12월 연말을 맞이해 2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동안 티몬 티비온 라이브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엘빈즈 클래식 이유식 단품과 클래식 이유식 골고루 15팩, 이지밀 이유식과 간부식 세트 등 다양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메인 상품인 엘빈즈 클래식 이유식은 엄마의 마음으로 아기 성장에 따라 단계를 세분화해 체계적인 영양을 설계한 제품으로 초기이유식, 중기이유식, 후기이유식, 완료기, 유아식, 영양식까지 250종류의 이유식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본 방송 중 엘빈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엘빈즈 브랜드 특별 쿠폰과 구매인증 댓글 이벤트를 통해 엘빈즈몰 적립금, 이지밀 이유식과 어린이 음료, 어린이 사과 매실, 유기농 어린이 주스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12월 18일부터 24일까지는 티몬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위한 공식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엘빈즈 관계자는 “엘빈즈의 베스트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엘빈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