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리시안강촌 렌탈샵 비젼스키샵, 다양한 할인이벤트로 고객만족 극대화

  • 기사입력 2019.12.18 10:0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매서운 바람과 함께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겨울스포츠의 꽃이라고 불리는 스키어와 보드어들이 즐길 준비를 하고있다.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 시대에 단순히 휴식을 취하기보다 문화생활을 즐기는 더 적극적인 욜로족이 늘기 시작하면서 야간스키, 평일스키를 즐기는 스키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으며 스키장을 방문하는 인원 중 약 90%가 스키 장비 구매 없이 이동 후 렌탈샵을 이용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방문 가능한 접근성 좋은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스키장 중 하나다.

방문자들의 편의를 위한 ‘엘리시안 강촌 비젼스키샵’은 120평 규모의 엘리시안 강촌 최고의 스키보드렌탈샵으로 15주년을 맞아 새롭게 리모델링 단장을 마쳤다.

내외부 인테리어는 물론 바라클라바 넥워머, 고글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 점유율 1위 나이트로 보드 완비, 유명 스키, 보드 브랜드 노르디카(Nordica), 블리자드(brizzard), 빅토리아(Victoria), 마커(marker) 등 신상 브랜드를 대거 준비해 놓았다. 렌탈 뿐 아니라 수입장비들은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고, 렌탈 상품의 질 또한 최고로 준비를 해놓았다.

여름을 즐기는 곳 가평빠지로 유명한 가평 k2수상레저에 이어 겨울을 책임질 엘리시안 강촌 비젼스키샵은 의류, 부츠 모두 1일1세탁으로 청결함 유지는 물론, 살균소독UV존 운영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잠깐 렌탈하는 상품이라고 할지라도 더 좋은 것을 찾는 것은 소비자의 심리이다. 그렇기에 고객의 시선에 맞춰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의류, 장비까지 최고로 준비해놓았다. 또한 청결은 기본중의 기본이지만 이것이 지켜지지 않는 곳이 많아 안타까운 실정이다. 한번일지라도 건강과 직결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의류 세탁과 장비 세척 부분은 꼼꼼히 따져보셔야 한다”라고 엘리시안 강촌 비젼스키샵 관계자는 전했다.

엘리시안강촌에서 가장 가까운 렌탈샵인 엘리시안 강촌 비젼스키샵은 경춘선 백양리역 무료 픽업 서비스는 물론 전문강사들의 체계적인 강습, 숙박 연계까지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비젼스키샵은 엘리시안강촌 리트프권 할인이벤트 진행, 15주년 리모델링 이벤트로 학생 숙박 패키지, 당일 초특가 이벤트, 누구나 강습 패키지로 특별 할인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비용부담을 최대한 낮추고자 노력하고 있다.

여름레저와 겨울레저를 즐길 수 있는 비젼회원들을 위한 회원제 특혜 제공 등 고객지향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져 재방문 고객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