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주차장, 고객감사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제공...주차요금 부담 줄여

  • 기사입력 2019.12.18 17: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김포공항의 공영주차장은 지난해 12월부로 주차요금을 인상을 진행해 현재 평일 기준 하루 2만원, 주말 기준 하루 3만원이 책정됐다.

요금인상에 대한 여파로 공항을 찾았던 아이 및 노약자와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나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들은 난색을 표하고 있다. 이들은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을 이용할 시 설렘이 가득해야 할 여행길이 피곤함으로 가득해지기 때문이다.

불법 주차대행업체들로 인해 주차대행업체들을 이용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 다양한 피해사례로 이용에 어려움을 더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로 알려진 ‘SK주차장’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3일 이상 이용객에 한해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3일 이하의 이용객에게는 1만원의 주차대행비가 발생해 유의하는 것이 좋다. 또, 파격 주차비 할인 이벤트도 같이 개최하고 있어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평소에 SK주차장은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주차된 차량들을 안전하게 관리해 호평을 받아왔다.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운영돼 추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언제나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며, “김포공항 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비 등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SK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