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서포터, 초고속 인터넷가입 시 통신사 별 현금지원 정보 제공 나서

  • 기사입력 2019.12.18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최근 SK, KT, LG 통신 3사는 초고속 인터넷과 티비를 결합할 수 있는 다양한 결합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 시 통신사별 지급받을 수 있는 사은품 및 현금지원에 대해 비교해볼 수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에 주목하고 있다. 현금지원 정보를 확인이 가능한 것 외에도 본인에게 맞는 인터넷상품을 비교 후 견적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인터넷서포터가 주목 받고 있다. 통신사별 사은품 지급은 물론,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지급되는 상품에 대한 문의가 늘었다. 특히 사은품 많이 주는 통신사가 어느 곳인지, 가입자 본인에게 맞는 결합상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다”며 “이를 반영해 현재 전문 컨설턴트들로 팀을 구성해 고객들의 통신비 절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업체는 현재 통신사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특히 인터넷서포터는 상담을 통해 CJ헬로비전,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상품 및 속도 종류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가장 할인 금액과 지원금 혜택이 큰 인터넷 TV결합 상품 컨설팅을 돕고 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공식 홈페이지 속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혜택을 높이고 있다.

현재 전화 상담 시 인터넷서포터 응원 이벤트와 후기작성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지인추천 이벤트, 대학생 이벤트 와 신혼부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인터넷 가입자가 프로모션 중복 해당될 경우에도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

특히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 등 1인 가구의 증가로 이사가 잦아져, 이사갈 때 저렴한 인터넷을 찾는 이용자들을 위해 가입 진행을 하고 있으며 서울 양천구, 동대문구, 성북구는 물론 과천, 하남 등 전국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인터넷 가입 비용까지 절약하는 알뜰족들을 위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