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서포터’, 가입 시 현금지원. 프로모션 혜택 제공

  • 기사입력 2019.12.17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가 인터넷 가입자 대상으로 통신사 별 현금지원은 물론, 자체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 시 상품 별 비교 견적을 돕는 업체로, 전문 컨설턴트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을 추천한다.

특히 현재 통신사별 지급되는 사은품 및 현금지원을 진행하고 있는 것은 물론 공식 홈페이지 내에 자체 이벤트를 구성해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기프티콘 이벤트는 인터넷서포터 응원 이벤트, 후기 작성 이벤트 등 이달 인터넷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및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해 통신사 별 지급되는 사은품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 가입 시 경품고시제로 인해 통신사를 통해 지급받을 수 있는 사은품을 제한되고 있어 매달 자체 이벤트 구성을 위해 소비자 혜택을 높였다”며 “인터넷 가입 시 지급받을 수 있는 사은품 및 현금 외에도 기프티콘 이벤트를 통해 더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보통 인터넷설치를 진행하는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 시 3년 약정을 진행한다. 하지만 전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최근 자취방 및 오피스텔 인터넷 설치 등 1인 가구의 저렴한 인터넷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인터넷TV결합상품 설치 시 현금 사은품을 더 많이 받고자 하는 젊은 세대 이용자들에게 저렴한 인터넷 요금 설계 돕기 위해 요금 컨설팅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인터넷 약정만료가 다가와 재가입 및 타 통신사를 통한 신규가입 사이에서 고민을 하는 소비자가 많지만 현재 통신사의 제한적 재가입으로, 동일 통신사와의 재약정, 재가입보단 타 통신사를 통한 신규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현금지원 또한 받을 수 있어, 둘 사이에 고민하는 분들에게 신규가입을 추천하는 편”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통신 3사의 본사 고객센터 각 통신사에서 인터넷 요금 및 TV결합상품 가격을 문의와 인터넷교체, 인터넷 개통 현금지급을 하게 되면 동시에 인터넷 요금제 비교를 할 수 없지만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는 CJ헬로비전,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상품 및 속도 종류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가장 할인 금액과 지원금 혜택이 큰 TV인터넷결합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인터넷서포트 공식홈페이지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SSL 서버 구동이 돼 모든 데이터가 암호화 전송으로 보호되어 유출이 되지 않으며, 개인정보 관리에 철저한 인터넷가입센터로 인증 받고 있다.

한편 업체는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 통신 서비스 사전승낙에 따라 심사 기준을 통과하고 유선통신 사업자로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9년 동안 공식인증 전국 인터넷비교사이트 중 업계 최초로 소비자브랜드 대상을 연속 6회를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T올레(케이티),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통신사별 요금 및 현금 사은품과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