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 주차대행 아론파킹, 업계 최저금액·최고 서비스로 호평 이어져

  • 기사입력 2019.12.16 12: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인천공항 주차대행 아론파킹이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주차금액 인하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차이용고객들은 업계 최저금액으로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장기간 주차 시 금액할인이 추가로 적용돼 인천공항 주차금액을 획기적으로 덜 수 있었다는 이용후기가 주를 이루고 있다.

또, 실내 및 실외 주차장을 택일해 이용이 가능해 더욱 저렴한 이용금액으로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중인 실내·외 주차장에 16개의 카메라를 설치해 24시간 가동하고 있어 안전하게 차량을 주차할 수 있으며, 안심하고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주차서비스 신청방법은 먼저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에서 최소 2~3일 이전에 사전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 예약 시 차량번호와 차종, 날짜 및 시간, 연락처 등을 간단하게 기재하면 된다.

주차장 이용과 관련해 아론파킹 관계자는 “차량을 맡기실 때에는 공항의 도착 30분 전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기사가 대기하고 있어 간편하게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라며 “귀국 후 차량을 찾고자 할 때에는 도착 즉시 아론파킹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10분이내로 차량을 돌려 받을 수 있으며, 식사나 기타 업무를 수행해야 할 때에는 사전에 고지하셔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