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약속 많은 연말 걱정? 쥬비스 건강 식단 NS홈쇼핑 7차 30% 할인 사전 판매

  • 기사입력 2019.12.11 10:30
  • 최종수정 2019.12.11 10:3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은 다소 두려운 시즌이다.

크리스마스, 망년회 등 잦은 모임과 회식으로 외식의 유혹을 견뎌야 하고, 잘 지켜온 식생활 습관이 한번에 무너져 내리는 허탈감을 경험하기도 한다. 이렇게 다가오는 연말연시 다이어트 식단 관리가 걱정된다면, 쥬비스의 건강 식단 패키지를 구비해 놓자.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은 폭식과 과식을 일삼았던 유재환의 32kg 감량을 도운 식단으로, 벌써 여섯 차례 홈쇼핑 판매를 진행했고 총 6차 중 5회 매진 기록을 세웠다. 오는 13일 NS홈쇼핑 7차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30% 할인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은 12가지 맛의 건강한 100% 현미밥 ‘건강현미밥바’와 6가지 채소로 만든 간편 샐러드 ‘샐러드를 그대로’로 구성됐다. 밤낮이 바뀐 생활 속에서 야식과 과식이 일상이었던 유재환이 굶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었던 비법으로 알려지며 많은 다이어터 및 건강을 지키고 싶은 사람들에게 계속적인 재 구매가 일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칼로리에 연연하며 굶는 다이어트에 지쳐가는 많은 이들에게 쥬비스 식단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굶거나 보조제에 의지한 다이어트 식단은 오래 지속하기 힘들뿐더러 외식이나 야식의 유혹에 쉽게 흔들려 식욕 통제가 힘들어 지고, 이러한 상황은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와 우울감을 증폭시키기도 한다.

하지만 쥬비스 건강 식단 패키지는 굶는 스트레스 없이 한식 기반의 맛 좋은 현미밥을 매끼 먹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섭취 방법 덕분에 시간을 쪼개서 인스턴트로 연명하던 바쁜 직장인들의 식습관까지 건강하게 개선해주고 있다.

건강현미밥바는 우리에게 익숙한 한식 기반의 12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고, 1분 30초만 돌려 먹으면 되므로 힘들게 식단을 챙겨 다닐 필요 없이 다이어트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손쉽게 야채를 먹고 싶다면 샐러드를 그대로가 제격이다. 이 제품은 샐러리, 양배추, 양파, 케일, 당근, 레몬 6가지 야채의 영양소를 100% 동결건조 공법으로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야채는 준비하기 번거롭고 휴대도 불편해 연말 연시 회식이나 모임에서 챙겨 먹기 어려운 것이 현실인데,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 되어 있어 휴대하기 좋다. 다이어트 중 외식을 하게 될 경우 식욕 조절이나 부종 완화에 큰 도움이 된다는 후기도 많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