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은이 샤워기 필터 헤드 닥터피엘, 300만개 판매량 돌파

  • 기사입력 2019.12.10 14:4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닥터피엘은 압도적 성장을 보이고 있다. 네이버 베스트 100 욕실용품 1위에 이어 실시간 검색어 1위, 30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등 필터샤워기 분야의 선두를 지키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필터샤워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경제성장과 함께 이제는 정수기처럼 피부에 닿는 물 또한 정수를 거쳐 사용하는 것이 필수가 되고 있다.

필터 시장을 매년 급성장을 하며 이제는 샤워헤드, 샤워필터 외에도 세면대 필터, 수전 필터, 싱크대 필터, 주방용 필터, 세탁기 필터까지 모든 물이 나오는 곳에 필터 제품이 생기고 있다.

실제 샤워기헤드 필터 시장에는 이미 수많은 업체들의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닥터피엘은 압도적 성장을 보이고 있다. 네이버 베스트 100 욕실용품 1위에 이어 실시간 검색어 1위, 30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등 필터샤워기 분야의 선두를 지키고 있다.

닥터피엘이 사랑받는 이유는 대체 무엇일까?

■특허 받은 2중필터의 차별화된 기술력

여러 필터 샤워기들과 닥터피엘의 가장 큰 차이점은 기술력이다.

일반적 필터 샤워기의 경우 녹물, 불순물만 제거를 할 수 있는데 반해 닥터피엘은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ACF필터를 통해 녹물, 불순물 뿐만 아니라 수돗물 속 화학성분인 잔류염소와, 중금속 및 냄새까지 제거를 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피부의 자극을 줄이는 깨끗한 물

또한 닥터피엘은 240여개의 미세한 스테인레스 살수판 구멍을 통해 물을 얇고 부드럽게 변화시킨다.

실제 피부가려움증 및 접촉성 여드름, 여드름빨리없애는법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닥터피엘은 피부자극을 줄이는 샤워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수압강화에 절수효과까지

이 외에도 닥터피엘의 살수판은 물의 압력을 높여 수압을 강력하게 변화시키는 기능을 갖는다.

또한 강력한 수압에도 동일시간 동안 분출되는 물의 양은 줄어들어 실질적 절수가 되는 효과를 발휘한다.

그렇기 때문에 샤워기 헤드 교체 만으로도 30~40%까지의 절수효과를 누릴 수 있다.

■슈돌 건후, 나은이 효과

닥터피엘의 또 다른 인기 이유는 슈돌 건후, 나은이의 전속모델 기용이다.

닥터피엘은 순수함과 깨끗함의 상징으로 대세 셀럽인 슈돌 건후와 나은이를 전속모델로 기용했고 이 부분이 닥터피엘을 메이저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게 하는데 크게 기여를 했다는 평이다.

닥터피엘은 이와 같은 탁월한 경쟁력을 보유한 제품임에도 가격 또한 합리적이어서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과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30대 임산부, 엄마들의 마음을 넘어 전 연령의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는 닥터피엘의 성장이 어디까지 이어질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