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연말 커플 선물 기획전 30대 여자 종합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눈길

  • 기사입력 2019.12.07 0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30대 여자 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등 대표 제품을 다양한 기획 세트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성별·연령별 커플 기획 선물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 기획세트의 자세한 구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달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30대 여성들은 사회, 가정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두각을 드러낸다. 하지만 업무나 가사에 집중하다 보면 정작 자신을 돌보는 데는 소홀해져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지고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 못해 영양 불균형이 찾아오기도 한다. 게다가 30대부터 점차적으로 노화가 시작되는 만큼 활동적으로 몸을 쓰다 보면 관절 사용이 늘어 관절, 뼈 건강에도 장기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30대 여자 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은 젊은 여성을 위한 올인형 맞춤형 비타민으로 아름다운 피부 건강을 원하는 이들의 영양관리를 위한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기능을 생각한 20가지 주원료와 23가지 다양한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 13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을 개별제품으로 구입해 섭취하지 않고도 피부 속 수분 충전은 물론 영양 밸런스 관리할 수 있도록 고려한 멀티 비타민이다.

NAG는 자연계에 널리 분포하는 성분이다. 체내에서는 관절 윤활액, 세포와 세포의 결합 성분, 점막 성분 등에 영향을 주는 글루코사미노글리칸, 당지질, 당단백 등을 구성하는 물질이다. 전문가들은 나이가 들면서 체내에 존재하는 NAG는 생산 저하, 스트레스, 자외선 등 외부요인에 의해 파괴가 일어나 일반적인 식생활로는 섭취에 어려움이 있다. 건강에 좋은 음식, 규칙적인 운동을 비롯해 관절 및 연골 건강, 피부 보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AG가 포함된 영양제를 보충해주는 것도 방법이라고 전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아내, 여자친구 등 30대 여성을 위한 비타민 선물 상담이 많다. 약국, 병원 등을 통한 순위 등을 참고하는 것도 좋지만 필요한 주원료와 부원료가 밸런스를 이루고 있는지 식약처로부터 과학적으로 기능성, 안전성을 인정받은 고시형 원료를 사용했는지, 원료의 원산지는 어디인지 등도 종합적으로 비교하고 체크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