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2019 KIBE 제12회 국제뷰티 EXPO 기능대회 출전

  • 기사입력 2019.12.06 13:2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지난 11월 30일 토요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19 KIBE 제 12회 국제뷰티EXPO기능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으로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2019 KIBE 제 12회 국제뷰티EXPO기능대회’는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체형관리협회, 사단법인 한국뷰티문화진흥협회, 한국미용직업평생교육원, 미용대학교수회, 미용학원연합회가 주관하며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각국의 선수들도 참가하는 국제적인 대회로 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60여명의 수강생들은 웨딩메이크업, 환타지메이크업, 패션메이크업, 시대메이크업, 특수분장, 업스타일, 퍼머넌트 웨이브, 커트, 실크익스텐션, 작품출전 등으로 출전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우수한 성적을 인정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의 정선우 수강생은 상위 1%에 해당하는 위원장상을 수상해 큰 주목을 받았으며 뒤를 이어 송시연, 이민경, 김지현 수강생이 상위 3%의 국회그랑프리상을, 장유림, 유민주 수강생이 상위 5%의 그랑프리상을 수상하고 그외 전원이 금상, 은상, 동상, 최우수상을 받아 전원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아이비알 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본원은 매년 상반기, 하반기별로 KIBE국제뷰티기능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며 “이러한 미용대회의 수상실적을 통해 수강생들이 커리어를 쌓아 성공적인 대학입시와 취업,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안양을 비롯한 광명, 성남, 김포, 수원, 수원국비캠퍼스를 운영중인 미용학원으로 평촌 및 범계 지역에서 피부미용,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대학입시 뷰티전문 교육기관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4년제, 2년제별 무료입시 컨설팅을 진행하며 다양한 미용국제대회에 참가하여 수강생들의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면접대비반, 서경대 입시반, 성신여대 입시반,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