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오토모빌, 연말맞이 최대 30% 수입차 전 차종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19.12.06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전문사이트인 ‘스타오토모빌’이 인기 수입차 벤츠A220, 아우디Q7 국산차 신형K5 등 전 차종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연말맞이 외제차 및 국산차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과 제휴사가 단독으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31일까지 상담을 요청하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업체별 최저가 맞춤 컨설팅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하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어 보다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것이다.

스타오토모빌은 자체 빅데이터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들이 한 번의 문의로 각 업체별 최저가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기존 고객들이 원하는 차량의 렌트, 리스 견적을 받기 위해 각 렌트사와 캐피탈사에 차량견적을 일일이 확인해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한 것이다.

차량 구매 시 초기비용 부담이 큰 고객들을 위해 스타오토모빌은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의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무보증 렌트, 리스 프로그램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차 구입이나 할부 대신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계약기간 동안 지불한 금액 모두 비용처리가 가능하며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도 보험료 할증이 없어 보다 합리적인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스타오토모빌에서는 계약기간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차량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계약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 관계자는 “2019년을 마무리 하며 올 한 해 동안 스타오토모빌을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수입차 및 국산차 오토리스 최저가 견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베스트셀러 차량부터 신형 차량까지 최저가로 장기리스,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