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탑퀄, 로에베 퍼즐백·미우미우 크로스백 등 60만원대 연말 이벤트 마련

  • 기사입력 2019.12.05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가죽, 의류 및 엑세서리 브랜드인 로에베는 독일 출생의 엔리케 로에베 로에스베르그가 설립한 곳으로 로에베 가방은 호불호를 가리지 않고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다.

특히 로에베 해먹백은 국내외 스타들이 사용하는 모습들이 알려지면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미우미우 또한 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알려졌는데, 미우미우는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로 과감한 시도와 세련됨이 돋보여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타 브랜드와 다르게 큰 침체도 없어 굳건하게 브랜드 철학을 지키며 트렌드를 따라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명품 자체제작 쇼핑몰 탑퀄에서 로에베를 비롯해 미우미우를 60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끈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로에베 퍼즐백, 로에베 게이트백, 로에베 해먹백 스몰, 로에베 버킷백, 로에베 지갑들을 비롯하여 미우미우 가방, 미우미우 버킷백, 미우미우 크로스백, 미우미우 마테라쎄, 미우미우 클러치 등이 구성되어 있어 그동안 가격적인 부담으로 구입을 미뤄왔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탑퀄 관계자는 “미우미우 지갑, 미우미우 카드지갑, 미우미우 반지갑도 현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이 밖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