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크리스마스 경품 릴레이 실시...아이폰11 PRO 등 선물 증정

  • 기사입력 2019.12.03 09:2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쌍용차가 최대 10% 할인으로 부담 없이 신차를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기간 동안 공유하면 더욱 푸짐해지는 SNS 경품 이벤트를 선사한다.
쌍용차가 최대 10% 할인으로 부담 없이 신차를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기간 동안 공유하면 더욱 푸짐해지는 SNS 경품 이벤트를 선사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최대 10% 할인으로 부담 없이 신차를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기간 동안 공유하면 더욱 푸짐해지는 SNS 경품 이벤트를 선사한다고 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경품 릴레이 참여는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에 방문, 퀴즈를 풀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하면 신차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 특별할인 쿠폰 및 GS25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 경품으로 아이폰 11 PRO(1명), 7세대 아이패드(2명), TIVOLI Ⅹ Bertucci(베르투치) 손목시계(30명) 등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아울러 구매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KORANDO 옥스포드 블록을, 전시장 방문객 전원에게 2020년 탁상캘린더(20,000개 소진 시까지)를 증정한다.

특히, 쌍용차는 12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전 모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개별소비세(3.5%) 상당 금액을 지원(렉스턴 스포츠&칸 제외)하고, 세일페스타 해당 모델은 최고 10% 할인하는 등 최고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세일페스타 및 경품 이벤트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