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전·신속 고양이·강아지분양 가능한 애견샵 미유펫 인기 끌어

  • 기사입력 2019.12.02 09:0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하고 올바른 선진반려문화를 앞장서고 있는 강남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처음 반려를 맞이하는 애견인, 애묘인들을 위해서 언제든 실속 있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고객별 1대1 맞춤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해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고 있으며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동물에 대해 2차로 관리 및 교육방법 상담을 시행하여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다.

이에 따라 서울(강남)을 포함한 부산, 진주, 광주, 울산, 대구 등 전국 미유펫 지점이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끊임없는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미유펫 강남점 관계자는 "실속 있는 사후 보상관리, 합리적인 분양가로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특히나 수원, 분당, 용인, 성남, 하남 등 전국 경기권 서울권에서 선호도가 높으며 전국 지점이 꾸준한 방문과 문의전화가 있다"고 전했다.

강남애견샵 미유펫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재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가장 눈에 띄는 혜택으로는 견종, 묘종 최대 85% 할인과 강아지무료분양&고양이무료분양이 있다.

이에 따라 가정견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하루 100명에 달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미유펫을 찾아가고 있다.

현재 미유펫의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말티즈, 폼피츠, 요크셔테리어, 펨브룩 웰시코기, 카발리에 킹찰스 스페니얼 등이 있으며 분양시 올바른 환경조성법, 사료선택법, 예절교육, 배변훈련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포괄적인 교육을 제공 받을 수 있어 반려생활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아메리칸컬, 메인쿤,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 와이어헤어, 봄베이 등이 있으며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희귀 품종의 입양까지 가능하여 많은 애묘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한 곳에서 다양한 반려동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상담, 병원, 미용, 호텔, 교배 등 완벽한 분양체계를 진행할 수 있어 재방문률 또한 높다."며 "서울, 전주, 전주, 부산, 대구 등 모든 미유펫 지점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후 충분한 사후관리시스템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항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강남강아지분양, 강남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혹여 원하는 품종이 없을 경우 맞춤 예약까지 가능하게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할인 이벤트 및 혜택들의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 및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유선 전화로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