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주 단계동 맛집 게먹고회먹고, 오크밸리·간현유원지·출렁다리 입장권 소지 시 할인

  • 기사입력 2019.11.29 17:2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가족들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올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양한 여행지 가운데 서울 및 수도권과 인접해 주말을 이용한 당일치기나 1박 2일 여행이 가능한 강원도 원주는 가볼만한곳과 볼거리가 다양해 남녀노소 누구나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치악산 국립공원을 비롯해 간현관광지 소금계곡, 백운산 등 원주를 대표하는 명소가 있으며 원주 출렁다리와 레일바이크 등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해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경우가 더욱 많다.

원주는 다양한 체험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풍부해 식도락 여행지로도 손색없는 곳이다. 여러 맛집들 가운데 원주 단계동 맛집으로 잘 알려진 ‘게먹고 회먹고’는 싱싱하고 품질 좋은 홍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곳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곳은 선주 직판 주문진에서 직접 조업해 중간 유통과정 없이 원주로 가져와 품질 좋은 홍게를 판매하고 있으며 2시간 동안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홍게무한리필만으로도 가성비가 넘치지만, 보다 푸짐한 음식을 원한다면 ‘한상차림’을 별도로 주문할 수 있다.

한상차림 구성은 버터소라, 물김치, 함박스테이크, 샐러드, 꽃게장, 김말이, 홍게무침, 매운우동, 들깨죽, 튀김(김, 새우, 고구마), 활어회(대광어), 멍게 등 10여가지의 음식이 제공된다. 한상차림으로 제공되는 음식은 모두 주문하는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맛은 물론 퀄리티 또한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원주 오크밸리 맛집 ‘게먹고회먹고’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인들이나 커플, 동호회,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단계동 맛집으로 소문나있다.

특히 출렁다리 입장권이나 오크밸리 숙박권, 레일바이크 티켓 지참 후 방문하면 금액에서 5%를 할인해주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방문 전 네이버를 통해 예약해도 금액이 할인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홍게를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