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장 저렴한 강릉 대게 맛집 최대게 본점, 경포대·주문진과 인접

  • 기사입력 2019.12.01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어느덧 11월도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다가오는 연말에 좋은 추억을 만들고자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과 가깝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쉽게 방문이 가능한 강원도 강릉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강릉은 동해바다와 인접해 겨울바다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각박한 도심에서 벗어나 좀 더 여유로운 여행과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표적인 강릉 가볼만한곳으로는 커피 향을 느낄 수 있는 안목해변과 카페거리가 있으며 이 외에도 경포대해수욕장, 오죽헌, 주문진, 중앙시장 등 다양한 명소가 있다.

명소 인근에는 강릉 맛집으로 입소문 난 식당들이 즐비한데 특히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판매하는 횟집이나 대게전문점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중에서 주문진 맛집으로 유명한 ‘최대게 본점’은 강릉에서 가장 저렴한 대게전문점 및 횟집으로 품질 좋은 게찜과 자연산 회를 판매하고 있다.

메인 메뉴로는 대게찜, 홍게찜, 랍스터찜, 킹크랩찜과 모둠회, 자연산회가 있으며 주문 시 별도의 비용을 추가하면 푸짐한 한상차림이 함께 제공된다. 한상차림 메뉴로는 간장새우, 튀김(새우, 고구마, 단호박), 게살샐러드, 오징어순대, 백김치, 치즈홍합, 미역국, 생선까스, 가오리찜, 물회, 양념게장이 있으며 게찜에는 모둠 회스끼가, 회에는 모둠 해산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강릉 주문진 횟집으로 추천되는 ‘최대게 본점’의 점심 메뉴로는 스페셜물회, 홍게라면정식, 통우럭매운탕, 회덮밥이 준비되어 있으며, 포장이 가능한 사이드 메뉴에는 산오징어회, 멍게, 전복, 해삼, 모듬 해산물이 준비돼 있다.

‘최대게 본점’은 배를 직접 운영해 직접 게를 잡고 수입산 게는 직수입으로 들여와 중간 유통과정 없이 신선도 높은 게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선주직판장으로 전국 유통망과 해외 직수입 유통까지 탄탄하게 다져와 최상급 품질의 갑각류만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큰 수족관과 대형 갑각류 보관창고를 확보하고 있어 대게와 랍스터 등 더욱 신선도 높은 종류를 선별해 판매하고 있다. 강릉 주문진 맛집 ‘최대게 본점’에서는 방문하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공용주차장을 1시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