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원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입주가구·신혼가구 파격할인

  • 기사입력 2019.12.01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창립 34년을 맞은 디자인가구 브랜드 '본갤러리'가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본갤러리 양기모대표는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을 기념해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마석점, 동탄 수원가구거리에 위치한 수원 동탄점에서 겨울맞이 가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인테리어를 좌우하는 디자인가구뿐만이 아니라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뿐만 아니라 2019년도 새롭게 출시한 라이브스마트 소파 신제품 출시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쇼룸형태 전시로 고퀄리티의 사하라소파와 샤무드 소파를 구경할 수 있도록 구성하면서 다양한 소파를 찾는 소비자들이 좀더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2019년 인기상품인 트랜스포머 소파베드와 캐서린 소파 출시기념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라이브스마트 원단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혼 부부들의 경우 가전 가구 구매에 있어서 여러 가지 사항들을 먼저 체크해보아야 한다고 전하면서, 예산 계획뿐만 아니라 신혼집의 넓이와 가구 배치 공간을 파악한 뒤 제품의 높이 너비 폭 등 신혼집에 맞는 가구를 선택해야 하며, 아울러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와 잘 어울리면서도 기능성과 견고성을 잘 살펴보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한정된 예산으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용인, 운정, 파주, 포천, 일산, 고양, 김포, 인천, 수원, 동탄, 마석가구단지 등 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전하면서 동탄 수원가구단지 직영매장과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자체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본갤러리 또한 간소화된 유통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다양하게 비교 구매할 수 있고, 혼수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철을 맞이해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체험쇼룸을 마련해 여러 상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의 장도 마련돼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