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킨케어 화장품 르블랑주, 공식 런칭...온라인몰 동시 오픈

  • 기사입력 2019.11.30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르블랑주(LE BLANC JU)가 공식 런칭과 함께 자사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르블랑주는 '흰색 바탕의'라는 프랑스어의 어원과 '마을,나라,근본'의 뜻을 가진 한국어 '주'를 결합한 브랜드만의 언어로서 어떤 색이든 근본이 되는 흰색처럼 피부의 기본이 되는 화장품을 만들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돕는 화장품을 제작하고자 만들어졌다.

피부에 유효한 좋은 원료 사용을 최우선으로 하는 르블랑주는 자체 연구소를 설립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르블랑주의 관계자는 “지성부터 건성, 민감성, 복합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의 기초 화장품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고민을 케어 할 수 있는 데일리 제품“이라고 전했다.

느본 스템셀 마스크팩은 공식 런칭 전부터 우수한 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SNS에서 입소문과 함께 주목을 끌고 있다.

이어 르블랑주는 매일 사용해도 자외선차단제, BB크림, 폼클렌징 등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두바이를 비롯한 중동지역, 이집트, 베트남, 인도네시아 및 유럽 전역으로 수출해 시장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