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4시간 운영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퀄리티 높은 자묘 보유해

  • 기사입력 2019.12.01 12: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비양심적인 분양샵에서 초보애묘인들이 애묘의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없는 점을 악용해 건강상태가 나쁜 반려동물임을 알고 있어도 분양을 진행하거나 품종을 속여 높은 분양가로 분양을 진행하는 등 분양사기가 다수 발생하고 있다.

피해없이 애묘분양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다년간 운영돼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분양을 진행하여야 한다. 이에 최근 애묘인들 사이에서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가 믿을만한 애묘샵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인천, 시흥, 광명, 안산, 안양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전국 단위 고양이샵으로, 현재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 홈서비스를 진행해 고양이 분양 시 당일 집까지 데려다 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여러 매장을 통합하며 국내 최대규모의 쇼룸을 구성했는데, 130여 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가필드고양이에서는 특수 묘종 및 철저한 혈통관리가 선행된 플레티넘급의 고양이를 전문 브리더가 직접 교배해 상위 1% 퀄리티 혈통 종묘를 교배하고 있기도 하며, 이러한 혈통 있는 고양이를 합리적인 분양가에 분양하고 있다.

이 밖에도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을 이들을 돕기 위해 전담 펫플래너가 맞춤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가가 분양이전 꼼꼼한 묘종선별을 실시하고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분양 이후까지 책임을 지고 있다. 이처럼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반려문화 선진화에 앞장을 서고 있어 김포, 의정부, 남양주, 분당, 부산 등 국내 각지에서 지점을 운영하며 고양이분양을 꿈꾸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17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초보 애묘인을 돕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가 분양이전 꼼꼼한 묘종선별을 실시하고 있으며, 맞춤상담을 실시해 애묘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분양 이후에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분양이후까지 책임을 지고 있다.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스코티쉬폴드와 대표적인 동장단족(몸통이 길고 다리가 짧은 체형) 품종인 먼치킨,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으로, 조용하며 인내심이 강해 영국신사와도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리티쉬숏헤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러시안블루, 사람을 좋아하고 끈끈한 유대를 중시하는 사랑스러운 성격의 노르웨이숲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몸매는 힘 있는 곡선을 그리며, 눈 주변에 마치 아이라인을 그린 듯한 검은 띠가 있는 아비시니안, 물놀이를 좋아해 목욕도 수월하게 가능한 뱅갈, 온화하고 애정이 많으면서도 어리광을 부리지 않는 성격인 아메리칸숏헤어, 매우 온화하고 조용한 성격을 지녀 공동주택에서도 기를 수 있는 렉돌, 무모 종의 고양이로 분류되는 스핑크스와 데본렉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