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폰, 아이폰11 PRO 구입 시 에어팟2 사은품 증정…아이폰7, X 재고정리
모모폰, 아이폰11 PRO 구입 시 에어팟2 사은품 증정…아이폰7, X 재고정리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11.26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외신은 대만 디지타임스를 인용해 내년 애플 사에서 출시하는 차기 아이폰(이하 아이폰12)은 올해 출시된 아이폰11 시리즈 출하량인 약8천만대 보다 20% 정도 늘어난 1억대 이상 출고될 것으로 보도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루머에 따르면 아이폰12 시리즈는 메탈 프레임 디자인이 채용되어질것이며, 3D ToF 센서가 포함된 쿼드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램 용량에 대해 혹평을 받아오고 있던 애플이 차기 시리즈에서는 대용량 램을 사용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IT 미디어 폰아레나는 차기 시리즈에서 5G 지원과 함께 상당한 성능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 내용인 즉은 전작의 아이폰11 프로 및 프로 맥스의 4GB 램보다 50% 가량 증가한 수치인 ‘6GB’로 아이폰12 프로 맥스 모델의 램 용량을 늘린다는 것이다. 이는 엄청난 업그레이드를 보여 주는 것으로 애플 사용자들의 상당한 기대를 사고 있다.

경쟁사인 삼성전자의 경우 갤럭시S9은 4GB, 갤럭시S9 플러스는 6GB의 램을 사용했으며, 올해 신작인 갤럭시S10은 8GB 램을 내장하였다. 또한 갤럭시노트10 5G 모델은 기본 램 용량이 12GB를 내장하여 출시하며 램 용량의 측면에서 비교 우위를 점하지 못했던 애플의 업그레이드 소식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추세이다.

계속되는 출시 예정일 번복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아이폰SE2가 내년 공개를 앞두고 있다고 예측되고 있다. 이에 따라 스펙에 대한 루머가 이미 국내외에서 쏟아지고 있다.

그 내용인 즉은 애플의 차세대 보급형 모델인 아이폰SE2를 전작과 동일한 399달러에 판매할 전망이며, 전작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된 고성능의 스펙을 자랑할 것이라고 전해졌다. 스펙으로는 A13 칩셋에 3GB 램과 64GB와 128GB의 저장 용량 옵션으로 예측되어지고 있다.

차세대 모델들의 연이은 출시 예정 소식에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모모폰에서는 브랜드 별 재고 정리를 시작하며 공짜폰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으로는 갤럭시 기종의 재고 정리를 진행하며 LG스마트폰도 함께 정리를 시작했다. 갤럭시S9을 무료로 선보이고 있으며, 갤럭시S10 또한 출고가 대비 90% 가까이 할인된 3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LG의 모델 으로는 LG G8을 공짜폰으로 내놓으며 재고 정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모모폰에서는 애플의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를 공짜폰으로 내놓았으며, 연일 고가의 가격을 유지하던 아이폰X 또한 막바지 재고 정리에 동참 시키며 30만원대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저렴하게 고성능의 플래그십 모델을 구매하고자 하는 수요자들에게 상당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아이폰11 시리즈 구매 시 선택 형 사은품으로 에어팟2 2대 또는 에어팟 프로 증정 중 택1 할 수 있고, 그 외에도 아이패드 7세대를 고객 부담금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유플러스 아이폰11 시리즈를 구매하면 에어팟2를 9만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다양한 가성비 스마트폰 종류에 대해서는 모모폰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