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웨딩갤러리, 롯데하이마트 MOU 체결 후 두 번째 울산웨딩박람회 성공적 개최

  • 기사입력 2019.11.25 16:2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울산롯데하이마트삼산점에서 웨딩갤러리가 주최한 웨딩박람회가 올해 최다 고객방문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지난 11월 23일~24일 울산롯데하이마트삼산점에서 웨딩갤러리가 주최한 웨딩박람회가 올해 최다 고객방문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번 행사는 2주 전 롯데하이마트 본점에서의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2주라는 단기간 내 다시 한번 최다 고객 확보와 많은 업체계약까지 이뤄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에 따라 주최업체인 웨딩갤러리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지점 임직원과 웨딩업체 관계자들은 “주최 측의 알찬 정보와 높은 할인행사로 이뤄낸 당연한 결과”라고 평가했다.

이번 행사에는 울산웨딩플래너 업체인 웨딩갤러리, 롯데하이마트삼산점, 허니문 포인트투어, 울산한복 황금비단과 울산에 상주한 전문 플래너들 외 다양한 업체가 참여, 진정성 높은 상담 속에 예비 신랑신부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평가다.

특히, 2020년 결혼 준비중인 예비신랑신부들에게 특정 울산웨딩홀만이 아닌 울산 JW웨딩홀, 동천컨벤션, W시티컨벤션, 롯데호텔, 현대호텔, 머큐어엠버서더, 로엘리움,펠리체, MH컨벤션웨딩 등 울산 전역의 컨벤션웨딩홀 정보를 객관적으로 제공, 진정성있는 울산 웨딩플래너로서의 위상을 드러냈다.

한편, 주최 측에서는 행사 이틀간 많은 이들의 참여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특별히 상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했다.

1등은 110만원 상당의 에스메랄다예물 다이아몬드 반지, 2등은 80만원 상당의 루이테일러 맞춤정장을 추첨을 통해 증정했다.

주최 측은 “12월 예정인 롯데하이마트와 웨딩갤러리와의 웨딩박람회도 올해 마지막인 만큼 특별한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이 준비 중”이라며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