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험생 자녀 건강관리 돕는 홍삼, 더욱 간편하게 즐기려면?

  • 기사입력 2019.11.20 10:4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면역력을 증진시키려면 예방접종과 함께 위생관리에 철저하게 신경을 쓰고 몸에 좋은 성분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 건강기능식품 중에서는 홍삼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겨울철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식약처가 인정한 5대 기능성을 갖췄다.

이렇듯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홍삼은 시중에서 홍삼진액, 홍삼절편, 홍삼스틱, 홍삼환 등 다양한 홍삼 관련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되며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농가와의 직접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된 6년근 수삼만을 주원료로 사용하는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소비자들의 성향, 니즈에 따른 다양한 홍삼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정관장의 주요 제품 중 하나인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는 정관장의 대표적인 키즈, 주니어 홍삼 라인으로 수험생 건강관리를 위한 홍삼 제품이다. 정관장은 6년근 홍삼에 녹용, 상황버섯 등을 더해 만든 '아이패스 브레인', 비타민 B군 5종 등을 포함한 '아이패스 트리플' 제품도 출시했다.

20~40대 직장인과 여행객을 주 타겟으로 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주원료인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를 더한 휴대용 홍삼정으로 커피믹스보다 작은 홍삼스틱 형태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성인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화애락본', '화애락진'이 있고 전 연령대가 섭취하기 좋은 제품으로는 100년 노하우의 기술력을 통해 추출해 홍삼의 유효성분을 균형 있게 함유한 '홍삼정'도 인기가 많다.

정관장 관계자는 "정관장은 재배기간 중 수삼 시료 분석 등을 통해 양질의 원료삼을 생산하고 있으며 100년 이상의 오랜 역사,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 생산을 꾸준히 지속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의 제품은 원료에 대해 290여 가지에 달하는 엄격한 안전성 검사를 거치고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