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해 알아보는 11월 통신사 별 정보 및 현금지원

인터넷서포터, “통신사별 혜택 비교하고 인터넷비교사이트 통해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

  • 기사입력 2019.11.20 01: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인터넷서포터는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으로 사전승낙서를 통과해 공식인증 받은 것은 물론, 법인사업자로 운영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최근 초고속인터넷(100메가,백메가)및 기가인터넷 가입을 돕는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인기다.

인터넷 신규가입 시 사은품 및 현금지급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IPTV결합상품 신청 시에도 요금할인 및 경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경품고시제로 인해업체들이 지급하는 사은품 및 현금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인터넷서포터’를 통해 가입 시 통신사별 상품 정보에 대해 알아봤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가입시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사은품 많이 주는곳, 인터넷 변경 현금지급 등 다양한 검색을 통해 경품 관련 정보에 대해 관심이 많다”며 “하지만 통신사 이동 및 변경이 할인 혜택이 더 높은 것과 통신사 별 특징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통신비 절감을 더 높일 것”이라고 말한다.

현재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시 IPTV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추가 IPTV 신청을 진행한다면 구글 셋탑박스는 물론 추가 IPTV에 한해서 설치비를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인터넷과 IPTV 신청 시 11월에 한해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지급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 인터넷가입 시 추가 IPTV BtvAll 신청 시 UHD 셋탑박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가급(500메가, 1기가)와 B tv All 가입 시 AI2 셋탑박스 요금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올레KT 인터넷가입의 경우 기가지니2 셋탑박스로 추가금액 없이 동일한 요금으로 설치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기가 인터넷 신청 시 와이파이 공유기를 무료로 임대 받을 수 있으며 추가 IPTV 신청 시 UHD 셋탑박스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자문을 구한 인터넷서포터는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으로 사전승낙서를 통과해 공식인증 받은 것은 물론, 법인사업자로 운영되고 있다.

또, 인터넷가입사이트부문 업계 내에서 9년 업력 동안 인터넷가입 현금지급 100% 안정성을 보장해 지원 무사고로 운영되어 왔다는 점과 업계 최초로 통신상품 최저요금 설계 컨설팅 특허출원으로 고객만족1위, 소비자브랜드 대상 연속 6회 수상을 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