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할인

  • 기사입력 2019.11.18 12:5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인 더클래스 효성이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인 더클래스 효성이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12월 21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동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적용된다.(단, 사고 수리, 보험 수리, 보증 고객 및 마이바흐(W240) 차량은 대상에서 제외)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엔진오일, 냉각수, 타이어공기압, 브레이크, 배터리 등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꼭 체크해야 하는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겨울철 주요 교환부품인 브레이크 액,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부동액, 실내 공기 정화 필터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자사 방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준비했다.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교환 부품의 경우 15% 할인되며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윈터 타이어 포함)는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메르세데스 미 계정을 생성하면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서비스 패키지 상품(워런티 플러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컴팩트 패키지)을 신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AMG-GT 백팩과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겨울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서는 꼼꼼한 관리와 필수 항목에 대한 사전 점검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무상점검과 더불어 각종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교환할 수 있는 이번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