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아지분양 ‘아담스펫’ 브리딩으로 우수한 애견만 24시간 분양

  • 기사입력 2019.11.17 0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통계청이 실시한 인구총조사 결과에 따르면 1인가구의 비중은 전체 가구 중 28.6%에 달할 정도로 1인가구 수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사람은 홀로 살아갈 수 없는 사회적 동물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1인가구들이 갖게 되는 고민은 주거비 비용 부담을 제외하였을 시 외로움인 경우가 많다.

1인가구들은 외로움을 느낄 때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경우가 많아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시장의 규모가 확대됐고 업체들도 다수 생겨나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일부 업체들은 경쟁에서 손쉽게 우위를 점하고자 저렴한 분양가를 앞세워 건강상태에 문제가 있는 반려동물을 분양하거나 품종을 속여 분양을 진행하는 등 사기분양을 일삼고 있어 세심한 주의를 요한다.

이러한 가운데, 애견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 사이에서 유독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곳이 있다. 인천 강아지분양 전문샵 ‘아담스펫’라는 곳으로 브리딩을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리딩이란 품종의 특성을 강화를 시키고 보존하기 위해 동물육종학과 유전학 등 전문적인 지식들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번식을 실시하는 것을 뜻한다. 인천, 일산, 서울, 구리, 광주 등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최적의 상태로 분양을 실시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한 점도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다.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건강상태에 문제가 있을 시 수의사가 직접 의료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같은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에서 나오는 자신감으로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렸을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믿을 수 있는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애완견 분양 전문 ‘아담스펫’은 맞춤 분양 서비스와 강아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해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강아지분양전문 ‘아담스펫’은 24시간 애견분양이 가능한 곳으로 익산, 군산, 김제, 정읍, 삼례 등에서 관심을 받아왔다.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