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가입 시 현금지원 안정성 높아

  • 기사입력 2019.11.15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현재 우리나라 인터넷 보급률은 2017년 기준으로 OECD 국가 중 광케이블 기준 초고속인터넷(백메가, 100메가) 보급률이 1위로 조사됐다. 이와 같이 현재 초고속 인터넷은 생활 필수재로, 스마트폰을 통해 웹서핑, 쇼핑, SNS 등 다양하게 초고속 인터넷을 활용하고 있다.

이에 현재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통신 3사는 여러 인터넷상품 및 요금제를 출시하며,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인터넷 TV결합상품을 출시하고 있어, 인터넷약정만료가 다가오는 이용자들은 인터넷신규가입을 진행 시 통신사가 지급하는 사은품과 현금지원을 비교해 인터넷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인터넷상품 중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알아보기 위해선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상품 별 월청구금액 및 사은품 등을 비교해줘 쉽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중에서 이용 고객 만족도가 높은 ‘인터넷서포터’가 인기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견적비교사이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여러 포털사이트 키워드 검색어 및 연관 검색어 들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개통현금지급, 인터넷티비결합상품 등 다양한 인터넷설치 관련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올레KT·LG 통신 3사는 백메가 초고속 인터넷 및 기가인터넷가입과 다양한 IPTV 비교 추천을 돕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인터넷설치비교사이트 ‘인터네서포터’는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으로 사전승낙서를 통과해 공식인증 받았으며, 인터넷가입사이트 부문 업계 내에서 9년 업력 동안 인터넷가입 현금지급 100% 안정성을 보장해 지원 무사고로 운영되어 왔다는 점과 업계 최초로 통신상품 최저 요금 설계 컨설팅 특허출원으로 고객만족1위, 소비자브랜드 대상 연속 6회 수상을 한 바 있다.

또한 SK, LG, KT 인터넷설치 시 인터넷광랜 등 다양한 인터넷 상품 등을 IPTV와 함께 비교 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유선인터넷 연결 등 소비자의 다양한 문의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KT올레(케이티),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통신사별 요금제 및 현금 사은품과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특히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으로 주택 인터넷 설치를 통해 연결 받아 설치비용까지 절약하는 알뜰족들을 위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사할 때 초고속 인터넷과 기가 인터넷 설치 희망 시 저렴한 가격에 인터넷 설치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