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안 회식장소 및 쌍용동 맛집 ‘이가대게’, 킹크랩. 대게 맛있고 저렴한 곳

  • 기사입력 2019.11.08 17: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충청남도 천안은 서울 및 수도권과 접근성이 좋아 주말을 이용해 당일치기나 1박2일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단풍이 절정에 이르면서 단풍 명소를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은데 천안에서는 11월 9일~10일 이틀에 걸쳐 ‘독립기념관 단풍나무 숲길 힐링축제’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사진촬영 행사, 독립운동사 강연, 전시, 악기 연주,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눈과 마음을 모두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마련된다.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명소 중 하나인 독립기념관 단풍나무 길은 단풍나무 1200여 그루가 3.2km 구간을 형형색색 물들이며 여행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풍여행을 즐기기 위해 천안에 방문했다면 현지인들 사이에서 천안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는 식당에 방문해 맛있는 음식도 함께 즐겨보자. ‘이가대게’는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취급하는 곳으로 대게찜과 홍게찜, 랍스터찜, 킹크랩찜을 메인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천안 쌍용동 킹크랩 맛집으로 입소문 난 만큼 신선하고 품질 좋은 갑각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더욱 인기가 많다. 이곳은 배를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잡은 게와 직수입한 게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원가를 절감하고 저렴한 가격에 최고 품질의 게만을 제공하고 있다.

천안 회식장소로도 인기 있는 ‘이가대게’에서는 게 찜 요리를 주문하면 활어회를 포함한 피골뱅이, 초생강, 김날치알쌈, 샐러드, 롤초밥, 새우초밥, 회스끼, 물회, 묵은지, 계란찜, 가오리찜, 튀김 등 푸짐한 한상차림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 메뉴로는 회정식, 회덮밥, 물회, 통우럭매운탕이 특선 메뉴로 준비되어 있으며, 추가 주문이 가능한 사이드 메뉴로는 모듬회, 게라면, 매운탕, 해산물모듬회가 준비되어 있다.

쌍용동 대게 맛집 ‘이가대게’ 매장 앞에는 대형수족관을 배치해 갑각류와 해산물의 신선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손님이 원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주차장 완비와 대형룸 완비로 단체손님이나 가족단위가 방문하기에도 무리 없도록 하였다.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해 단풍 명소를 찾고 있다면 천안에 방문해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맛있는 음식들을 즐겨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