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클래스 효성, ADT캡스 챔피언십 2019 공식 후원

  • 기사입력 2019.11.08 14:0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ADT캡스 챔피언십2019'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ADT캡스 챔피언십2019'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천안에 위치한 우정힐스CC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총상금 6억 원 규모로 디펜딩 챔피언 박민지를 포함해 최혜진, 장하나,최나연,이보미,조아연,임희정등 총 82명의 정예 선수가 모여 열띤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우정힐스CC에서 KLPGA 대회가 열리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더클래스 효성은 'ADT캡스 챔피언십2019'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E 220d Avantgarde’1대를 홀인원 경품으로 제공하고, 총 8대의 차량을 의전용으로 지원한다.

또, 대회 현장에 참석한 갤러리와 팬들에게 제공할 경품으로 골프 백 세트 20개를 지원한다.

E 220d Avantgarde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중형 세단으로 2리터 디젤 엔진이 장착, 194마력에 40.8kg•m 토크를 낸다.

여기에 탑승자 사전 보호 시스템 ‘프리-세이프(PRE-SAFE®)’,차선유지 패키지,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사각지대 어시스트, 액티브 차선유지 어시스트 등 다양한 안전장치가 탑재되어 다이내믹하면서도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해당 차량은 대회 기간 내 16번홀(파3) 앞에 전시되며,가장 먼저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증정된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ADT캡스 챔피언십2019는 치열하게 달려온 한 시즌을 마무리하는 대회인만큼 참여하는 선수들의 각오가 남다를 수 밖에 없다"며"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가진 선수들이 어떻게 코스를 공략할지 기대하는 것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국내 골프 스포츠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SK텔레콤 오픈2019, 롯데렌터카여자오픈 등에 홀인원 경품 차량을 후원했으며, 매년 고객들과 함께 ‘MercedesTrophy’ 예선 대회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