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명문대총동창회. 전문직단체. 관.공.대기업 제휴 통해 회원수준 높여

  • 기사입력 2019.11.06 13: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엔노블은 국내 총동창회 단체나 관.공.대기업 및 전문직 단체 등과 지속적인 서비스 제휴를 맺으며 소속 회원들의 수준을 높이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국내 최고 명문대학총동창회 23곳과 관.공.대기업 및 전문직 단체 47곳과의 결혼정보 서비스 제휴를 통해 소속 임직원 및 가족들의 성혼을 돕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현재 성균관대학교 총동창회와 육군사관학교총동창회,경희대학교총동문회 등 국내의 권위 높은 대학교 총동창회 20여곳 과의 제휴를 맺고 있다.

또한 한국법조인협회를 비롯한 전문직 단체, 포스코건설, IBK기업은행,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 대기업과 한국남부발전, 근로복지공단 등 관공서 및 공공기관 총 47곳과의 결혼정보 서비스 제휴 협약을 맺고 있다.

특히 얼마 전 한국중부발전과 47번째 제휴를 맺으며 해당 기관의 2,500명이 넘는 엘리트 임직원과 그 가족들이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고 있다.

엔노블은 이처럼 국내 총동창회 단체나 관.공.대기업 및 전문직 단체 등과 지속적인 서비스 제휴를 맺으며 소속 회원들의 수준을 높이고 있다.

현재 엔노블은 고학력자 및 의사, 판검사 등 전문직 종사자, 100억대 자산 보유자 등 엘리트 회원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엔노블은 서울 압구정에 단독사옥인 서울본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지사와 제주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제주지사의 경우 이달 초 오픈한 제주 지역 최초의 네임밸류 결혼정보회사로, 현재 오픈을 기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