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자 면도크림 기존 쉐이빙 폼 대비 위험성분. 피부자극 줄인 '시카쉐이빙 젤' 런칭

  • 기사입력 2019.11.05 15:1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레이지소사이어티는 남자 면도 크림의 기존 쉐이빙폼의 단점을 보완한 ‘시카쉐이빙젤’을 출시해 많은 남성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대부분의 성인 남성이라면 매일 아침 화장실 거울 앞에서 면도용품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익숙할 것이다.

하지만 역시 대부분의 남성들은 잘못된 면도습관이 극심한 피부트러블을 불러 일으킨다는 것을 자각하지 못하고 있다.

일부 민감한 소비자들은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면도 비누 혹은 면도 폼으로‘쉐이빙폼’을 사용하지만 충분한 윤활기능이 없는 쉐이빙폼은 면도 시 발생하는 피부 자극을 줄여주지 못하고 오히려 피부를 자극해 트러블을 유발하기까지 한다.

그 가운데 레이지소사이어티는 남자 면도 크림의 기존 쉐이빙폼의 단점을 보완한 ‘시카쉐이빙젤’을 출시해 많은 남성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위험한 성분은 확실히 빼고 주요 성분은 10배 더 넣고’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면서 제품력은 높아졌으나 가격은 오히려 낮아진 놀라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면도크림 추천 받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쉐이빙폼 혹은 쉐이빙젤로 추천되고 있다.

◆ 피부트러블의 진짜 원인을 찾다

90% 이상의 남자들은 쉐이빙폼이 위생적인 면도를 도와주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쉐이빙폼은 날 면도기를 사용할 때 피부표면에 남는 미세한 상처를 보호하지 못한다.

더욱이 이런 미세상처에 이소부탄, 파라벤, 트라이에탄올아민 등의 화학성분이 침투하면 색소침착, 피부건조증, 울긋불긋한 자국 등의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화학성분들은 시판되는 쉐이빙폼에 흔히 포함되어 있는 성분들이다.

따라서 피부자극 없는 건강한 면도를 위해서는 면도기만큼이나 쉐이빙 제품을 깐깐하게 선택하는 과정이 중요하다.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시카쉐이빙젤은 면도 후 피부트러블의 진짜 원인을 찾아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 시카성분으로 제대로 보호하다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시카쉐이빙젤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호하는데 탁월하다.

요즘 뷰티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병풀추출물, 일명 ‘시카’는 자극을 진정시키는 기능이 뛰어나다.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시카쉐이빙젤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호하는데 탁월하다.

여기에 ‘판테놀’ 성분까지 더해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면도 이후에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유지해 준다.

◆ 위험한 성분은 확실히 빼고 주요 성분은 10배 더 넣었다.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시카쉐이빙젤은 시판되는 쉐이빙폼에 함유되어 있는 부탄, 인공색소, 이소펜탄, 비에이치티, 피이지 3종, 파라벤 3종, 트라이에탄올아민, 소듐라우릴설페이트 등의 위험한 성분을 모두 제거한 제품이다.

여기에 시카, 판테놀 등의 주요 성분은 일반 쉐이빙 제품에 비해 10배 많은 1,000ppm이 함유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 남성용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미세상처를 없애고 피부자극을 줄여주는 제품이다 보니 남성은 물론이고,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선물하기 위한 여성들의 구매도 점차 상승 되고 있다.”며 “뛰어난 제품력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어 기존 쉐이빙 크림과 쉐이빙 오일을 대체하는 시카쉐이빙젤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하여 높은 제품력의 상품을 런칭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