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락수, 고농도 차가버섯 추출분말 무료샘플 제공

  • 기사입력 2019.11.05 10:0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건강전문기업 상락수가 자사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고농도 차가버섯 추출분말제품의 무료 체험과 각종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1:1 전문 상담사를 통한 맞춤 건강상담 등을 제공하는 등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건강전문기업 상락수는 자사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고농도 차가버섯 추출분말제품의 무료 체험과 각종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1:1 전문 상담사를 통한 맞춤 건강상담 등을 제공하는 등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러시아 정부가 정한 1등급 차가버섯을 선별해 고농도의 농축액을 국내로 들여와 우리나라의 선진화된 설비를 이용해 동결건조 공법으로 만들어 내는 제품이다.

유효성분인 베타글루칸과 베툴린(Betulin), 베툴린산(Betulinic acid)을 고농도, 고순도 함량으로 추출하는 특허기술이 적용됐으며, 방사능 세슘 불검출 인증을 받았다.

무료샘플 체험 신청방법은 상락수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으며, 차가버섯 다큐멘터리 영상CD와 차가버섯 정보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상락수 측은 “최근 차가버섯의 면역력 증가 효능 등이 주목을 받으면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다. 덩달아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 경로도 다양해지고 있는 상태”라며, “다만 성분을 인정받은 안전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생산 과정이나 제공 업체의 신뢰도 등을 꼼꼼히 체크해 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상락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외에도 참좋은야채주스, 러시아산 금앵자 추출분말 등 다양한 건강 보조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