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앤하우징,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원스톱 라이프로 각광

  • 기사입력 2019.11.04 14:2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타운하우스 전문기업 우리앤하우징이 용인 수지구 신봉동에 공급하는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이 원스톱 라이프로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타운하우스 전문기업 우리앤하우징이 용인 수지구 신봉동에 공급하는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이 원스톱 라이프로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타운하우스는 30~40대 젊은 층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면서 인기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서울을 벗어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면서도 각종 교통시설과 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리면서 서울보다는 넓고, 저렴한 집을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최근 각종 방송과 유명 연예인들을 통해 타운하우스의 장점이 잘 부각되면서 타운하우스에 대한 열기를 더하고 있다.

타운하우스의 성지라 불리는 용인에도 수많은 타운하우스가 공급되고 있지만, 우리앤하우징의 ‘씨앤아트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씨앤아트힐이 공급되는 수지구 신봉동은 용인 강남이라고 불리며, 서울 접근성이 좋고, 교육환경과, 편의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잘 구성되어 있어 타운하우스 건립에 최적화된 환경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지역이다.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의 각종 편의시설들 뿐만 아니라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 마트와 쇼핑시설이 인접해 있고, 신봉초, 신봉중, 신봉고 등 교육환경도 조성이 되어있어 지역내 원스톱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차량으로 3분 거리인 서수지IC가 위치해 있기 때문에 용인~서울고속도로도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고, 10~15분대에 강남권에 진입할 수 있는 대왕 판교로 및 수서 간 고속국도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기도 용이하며, 광역버스 및 지하철 신분당선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100세대 이상의 대규모 단지 ▲도시가스 인입 ▲광교산 자락의 자연환경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설계 ▲한샘키친 등의 고품격 내부인테리어 ▲아파트형 관리시스템 등 다양한 장점들도 내포되어 있다.

우리앤하우징 분양 관계자는 “수지구 일대는 강남 및 판교, 분당 등 대도시로의 접근성이 편리하고, 교육, 생활, 주거환경 등 생활인프라가 잘 구성되어 있어, 주거 만족도가 높은 지역이다”라며, “씨앤아트힐은 분양가까지 합리적이어서 샘플하우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씨앤아트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샘플하우스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